-
작성자금빛붕어(백영현)
|
작성시간
26.06.08
선생님 놀이터 범섬ㅎ
영상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월든(이광윤)
|
작성시간
26.06.08
선상낚시는 가끔 다니지만 갯바위 찌낚시는 아직 미지의 영역입니다. ^^ 여유있게 즐기시는 모습이 참 좋습니다.
-
작성자하연(이병곤)
|
작성시간
26.06.08
아름다운 제주도를 마주하고 하는 낚시는 그 자체만으로도 즐거움인거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오.
-
작성자노노( 김상호)
|
작성시간
26.06.09
부시리도 낚는거 보았으면 좋을뻔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