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산에서 산타님들과 함께 작성자깔라만시|작성시간26.06.23|조회수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함께해서 즐거운 산행이였습니다 오늘도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리스 | 작성시간 26.06.26 깔라만시님 오랜만에 산행 함께해서 즐거웠읍니다 글구 예술작품 잘 보고시원한 폭포만 감상해도속이 빵 뚫리네요수고많았읍니다 다음산행 어사길에서 뵙겠읍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