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대산에서 산타님들과 함께

작성자깔라만시|작성시간26.06.23|조회수57 목록 댓글 1

함께해서 즐거운 산행이였습니다
오늘도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리스 | 작성시간 26.06.26 깔라만시님 오랜만에 산행 함께해서 즐거웠읍니다
    글구 예술작품 잘 보고
    시원한 폭포만 감상해도
    속이 빵 뚫리네요
    수고많았읍니다
    다음산행 어사길에서 뵙겠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