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동 사골매실~팬션

작성자오공|작성시간26.06.16|조회수45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이플 | 작성시간 26.06.16 오공님 덕분에
    참 공기 좋고 인심 좋은
    하동 먹점마을 다녀왔습니다.
    맛난 음식까지 직접 해주신
    오공님 짱! 멋지십니다
  • 작성자영남 | 작성시간 26.06.17 오공대장님
    오공대장님 덕분에
    야유회가 한껏 업업 되었습니다
    멋진 장소에서
    맛난 요리를 해주셔셔
    덕분에 눈과 입이
    행복한 야유회 였습니다
    함께 놀러 갔는데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진짜 애쓰셨습니다
    먹점 마을이 너무 이쁘고
    정겨워서 또 가고 싶네요
    담엔 친구 집으로 ㅎㅎ
    정말 감사하고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