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냥게시냥

자일리톨스톤 캔디 사봤는데

작성자수박소르베|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5

필란드산이라고 캔디치곤 비싸긴한데 근데 괜찮은듯?
졸음껌대신 이거 먹어야겠어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ㅇㅇ | 작성시간 26.06.19 그거 맛있음 맛별로 다 먹어보는 거 ㅊㅊ 시원하고 좋더라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박소르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혹시 추천해줄수 있어?내가먹은건 페퍼민트인데 다른맛도 사보려고!
  • 답댓글 작성자ㅇㅇ | 작성시간 26.06.19 수박소르베 페퍼민트부터 먹었으면 오리지널 약하게 느껴지겠다 맛은 개인차가 워낙 커서 남 추천 의미 없는 거 같고 올영 말고 걔네 네이버스토어에 맛 종류 다양하게 있는데 아예 졸음캔디로 따로 나온 색깔 진한 거 있거든 그게 더 강함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박소르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ㅇㅇ 오 고마워! 졸음캔디용이 따로있구나 내가찾던게 딱 그거야 ㅋㅋㅋㅋ!
  • 작성자늑대 | 작성시간 26.06.19 나 이런거 좋아하는데 먹어봐야지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