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란드산이라고 캔디치곤 비싸긴한데 근데 괜찮은듯?
졸음껌대신 이거 먹어야겠어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ㅇㅇ 작성시간 26.06.19 그거 맛있음 맛별로 다 먹어보는 거 ㅊㅊ 시원하고 좋더라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박소르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 혹시 추천해줄수 있어?내가먹은건 페퍼민트인데 다른맛도 사보려고!
-
답댓글 작성자ㅇㅇ 작성시간 26.06.19 수박소르베 페퍼민트부터 먹었으면 오리지널 약하게 느껴지겠다 맛은 개인차가 워낙 커서 남 추천 의미 없는 거 같고 올영 말고 걔네 네이버스토어에 맛 종류 다양하게 있는데 아예 졸음캔디로 따로 나온 색깔 진한 거 있거든 그게 더 강함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박소르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ㅇㅇ 오 고마워! 졸음캔디용이 따로있구나 내가찾던게 딱 그거야 ㅋㅋㅋㅋ!
-
작성자늑대 작성시간 26.06.19 나 이런거 좋아하는데 먹어봐야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