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냥게시냥

jlpt 7월 시험치는

작성자チイカワ|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3

집사 없어? 그게 바로 난데 첨 쳐보는거거든... 살짝 두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벚꽃 | 작성시간 26.06.07 헉?? 맞다 나 접수하고 까먹었다?!
  • 답댓글 작성자チイカワ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머 치는데?! 난 N3야,,
  • 답댓글 작성자벚꽃 | 작성시간 26.06.07 チイカワ 나 N2!! 작년에 N3 따가지구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