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만 열심히달고 다녔었네 작성자김밥|작성시간26.06.07|조회수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부터 글좀 열심히 써야겠다 너무 궁금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잉 이 글 하나쓰자마자 바로 등업 됐다! 하나 모자랐구나 작성자이찍찍 | 작성시간 26.06.07 나도 열심히 써야겠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