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냥게시냥

우지커피 수박주스 맛없다

작성자농담곰|작성시간26.06.07|조회수33 목록 댓글 2

맛있다길래 먹었는데 와....에바 투썸갈걸 가짜수박주스들 다 사라져라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치와레 | 작성시간 26.06.07 허걱 별로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 작성자JGgg | 작성시간 26.06.08 우지커피는 라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