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냥게시냥

버거킹 새로나온 버거 맛있다 빵이 졸라 졸라 부드러움 체다치즈소스 찍어서 와앙 냠

작성자길냥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37 목록 댓글 3

으음 굿
치폴레어쩌구 소고기 150그램 패티엿다우
약간 어 텍사스의 맛
그 머냐 이민자 멕시칸들의 향을 1그램쯤 첨가한
그런 느낌
빵이 소스에 젖어 부드럽고 달짝지근쓰
미국을 여섯번인가 일곱번 가봣는데
미국에서 먹는 버거 맛이네요
파이브 가이즈 이 샊귀들 한국에 와서도 마치 달러로 계산하는듯한 가격이라 잘 안먹게 됐는데 버거킹 가성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이카와 | 작성시간 26.06.07 이 글 보고 꼴려서 버거킹앱 들어갔다옴
  • 작성자이찍찍 | 작성시간 26.06.07 나도 사먹어봐야지
  • 작성자늑대 | 작성시간 26.06.07 미국버거 맛이라니 궁금해지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