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냥게시냥

치과왔는데 떨린다

작성자농담곰|작성시간26.06.08|조회수14 목록 댓글 2

아픈거 하러 온건 아닌데ㅋㅋㅋㅋㅋㅋ통장이 아프긴 하겠지만 암튼 치과는 어떤 일로 오든 긴장되는거같음 후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구 | 작성시간 26.06.08 소리때문에 더 긴장돼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농담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ㅋㅋㅋㅋㅋㅋ소리랑 진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