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왔는데 떨린다 작성자농담곰|작성시간26.06.08|조회수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픈거 하러 온건 아닌데ㅋㅋㅋㅋㅋㅋ통장이 아프긴 하겠지만 암튼 치과는 어떤 일로 오든 긴장되는거같음 후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핑구 | 작성시간 26.06.08 소리때문에 더 긴장돼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농담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ㅋㅋㅋㅋㅋㅋ소리랑 진동...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