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개빡치네 작성자만냥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チイカワ 작성시간26.06.09 ㅈㄴ 개스트레스겠다 에바야 근데 더 짜증나는게 아파트 아니면 바로 윗집이 아니라는거임 나 개빡쳐서 막 포스트잇 붙이고 그랬는데 어쩌다보니 윗집이 아닌걸 알게됨 개피곤하겠다 ㅠ 비타민씨라도 먹어... 잠이 얼마나 중요한데 진심 막 사는 인간들 모아서 살게해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관리사무소에 전화하니 윗집아닐수도 있다해서 개짜증나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lglglglgl 작성시간26.06.09 층간소음때문에 잠 못자고 그거 계속되면 잠을 못자서 사람이 더 예민 & 스트레스에 취약해져서 소음에 더 민감해져 악순환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