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isode A Reum

아름이의 1주년

작성자유망쥬|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1

아름이의 1주년!!! 진짜 진짜 축하하고 여기까지 오느라 힘들었을텐데 그래도 버텨줘서 고마워😍

처음으로 아름이한태 축하메세지를 길~게 햇다.. 신기한건 아름이 만난뒤로 원래 시도 조차 안하는걸 아름이한태 다 해보네..ㅋㅋㅋ

그만큼 아름이가 좋고 소중하다는 뜻~ 앞으로도 잘부탁하고!! 우리 오래오래 보고 평생 재미있게 소통하고 놀자!!

아!! 그리고 맨날 공연이나 방송에서 랩해주고 멋진 무대 보여줘서 고마워😍 덕분에 매일 매일 행복하고 즐겁고 힐링이 된다💛

아름이 포에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