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isode A Yun

핑핑단이 제일로 기다리는 사람은???

작성자아윤만을지킬피치|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1

어제오늘 이틀연속공연으로 휴방했어도 이해했을텐데

또 이렇게 달려와주고 오늘도 즐겁게 언제나그랬듯

토크함께 나누며 즐거운시간을 보냈다

힘들었을법하고 지쳤을법하면서도 이렇게 매일을 

볼수있게 해주는것이 우리들에게도 얼마나 

큰힘이되는지 큰기쁨이되는지는 그누구도 모를테고

매일매일을 아윤님에게 힘을 얻고 매일이 가뿐하다^^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보낸 이시간 너무나 즐거웠습니다

매일이 아윤님덕분에 웃을 수 있어 제일 기쁘고

우리들의 웃음과기쁨이 아윤님으로 항상을 매일을 

채운다는것에 매일을 감사하고 또 감사하며

매일을 보냅니다^^

오늘도 이쁜얼굴보며 힐링 할수있게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w에피소드 | 작성시간 26.06.19 늦잠 자고시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