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이틀연속공연으로 휴방했어도 이해했을텐데
또 이렇게 달려와주고 오늘도 즐겁게 언제나그랬듯
토크함께 나누며 즐거운시간을 보냈다
힘들었을법하고 지쳤을법하면서도 이렇게 매일을
볼수있게 해주는것이 우리들에게도 얼마나
큰힘이되는지 큰기쁨이되는지는 그누구도 모를테고
매일매일을 아윤님에게 힘을 얻고 매일이 가뿐하다^^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보낸 이시간 너무나 즐거웠습니다
매일이 아윤님덕분에 웃을 수 있어 제일 기쁘고
우리들의 웃음과기쁨이 아윤님으로 항상을 매일을
채운다는것에 매일을 감사하고 또 감사하며
매일을 보냅니다^^
오늘도 이쁜얼굴보며 힐링 할수있게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