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보는데도 매일을 보고싶고
매일을 같은날 같은시간때마다 보는데 보고싶고
모두가 기다리는게 다들 같은마음이겠지?
한마음한뜻으로 같은날같은시간때 보게되면
모두가 다같이 기쁘고신나고 기분좋아지고
정식휴방일때나 사정상휴방일땐 모두가 같은마음으로
아쉬움이 큰것도 모두가 같을거라 생각한다
언제나 그렇듯 그래도 일주일중 6일을 함께하니
얼마나 기쁜지^^ 한번씩은 깜짝으로 7일을 전부 볼때도있으니 얼마나 기쁜지^^
우리들은 매일 같은마음으로 매일보는 즐거움이 있어
항상 나날이 즐겁고 행복한것같다
오늘도 역시 그렇듯 행복했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