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찻오름

작성자또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3

일요일 물찻오름다녀왔습니다.
일년에 일주일 오픈하여 예약은 못하고 현장대기하였다가 올라갔어요. 분화구 내려가는길에 데크를 설치했네요. 23일까지라니 시간되스는분 다러오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이좋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방랑객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다녀오셨네요
    축하 축하
  • 작성자미내천 | 작성시간 2시간 24분 전 new 좋은데 잘 다녀 오셨네요 저도 한번 다녀온 기억이 있는데 이제는 가물가물 하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