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20일 간식조 사진입니다^^

작성자유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76 목록 댓글 0

6월 13일과 20일은 자보회 임원들을 중심으로 수박화채(13일), 짜장or매콤 떡볶이(20일)로 준비하였습니다!!! 지난주 시원한 화채로 입이 시원했다면 오늘은 매운 떡볶이로 다소 화끈한 입맛으로 준비했답니다^^ 늘 함께 도와주시는 자보회 부모님들도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