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북구 주민복지과 최지은입니다.
오전돌봄 가수요조사를 진행하오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참여 의사가 있는 센터는 2026. 6. 22.(월) 오전 12시까지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 내용(내용 및 실시 확정x)
이번 겨울방학부터 방학중 오전 2시간 정도 일찍 여는 것(9시부터)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야간연장돌봄시설의 경우는 노동시간 등 고려하여 수요 신청
(예) 운영시간 11시~20시(종사자 휴게시간 포함) 운영센터는 오전 2시간 추가하여 9시~20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