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내행사보기

***1세반 오감<오이놀이>***

작성자무지개반샘|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이놀이▶

오이로 오감놀이를 해보았답니다.

오이김밥(야채)도 만들어 냠냠 먹어보고, 나무꽂이로 오이선인장도 만들어보았어요. 

멋진 피부를 위해 팔과 손에 오이팩도 해보고,

오이자동차를 만들어 열심히 밀며 교실을 다녔답니다. 

활동 중간중간 자유롭게 오이와 오이쥬스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