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요리교실에는 살짝 변화가 있었어요~
바로 새로운 친구가 왔거든요~^^
환영해요 ♡
6월 10일 수업은 제육덮밥이었는데
간장 맛과 고춧가루를 추가하여 조금 매콤한 맛
2가지를 만들어보았어요.
제육볶음을 아이들도 좋아하는거 있죠?^^
패스트푸드를 더 좋아할거란 건 편견인 부분도
있는거 같아요.
야채를 썰고 양념에 재워둔 고기를 먼저 구워요. 불 🔥 사용에는 언제나 주의가 필요합니다. 곁에서 늘 도움주시는 숲 도서관
선생님들이 계셔서 든든합니다!
고기가 익으면 야채를 넣고 빠르게 익혀요.
완성해서 맛을 보니 매콤한 맛을 더 선호했어요~ 고춧가루를 더 더 더 넣어서 먹었어요^^ 남김없이 싹 먹고 조금씩 가져갔습니다~
6월 17일은 또띠아 피자를 만들었습니다.
수업시작전 오븐, 에어프라이어 요리기기가
모두 동원되었습니다~
양파와 비엔나소세지를 열심히 썰고 있어요~
칼질 솜씨가 좋아진 친구들!
토핑과 치즈를 가득가득 올려보았습니다.
오븐사용은 선생님이 도왔습니다.
오븐이랑 에어프라이에 넣고 몇분 기다리는 동안 방안에서 놀기도 하고 기다리는 친구들
완성하고 잠시 식히고 바로 먹었어요~^^
피자는 따뜻할때 먹는게 맛있네요!
처음온 친구가 설거지 당첨이 되어 함께
끝까지 성실하게 마무리하였답니다!
수고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