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합니다
쾌청한 날씨입니다. 어젠 종합검진 결과 보고 온 날, 우려했던 안압은 정상으로 나왔네요, 다른 수치도 몇년전과 비슷한 결과라 다행 다만 간수치는 좀 개선해야 된다네요~, 저녁먹고는 20분이라도 꼭 산책을 해야겠습니다. 수영 잘하고 탁구장으로 이동중, 오늘도 감사하게 주어진 하루에 최선을~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김사합니다
쾌청한 날씨입니다. 어젠 종합검진 결과 보고 온 날, 우려했던 안압은 정상으로 나왔네요, 다른 수치도 몇년전과 비슷한 결과라 다행 다만 간수치는 좀 개선해야 된다네요~, 저녁먹고는 20분이라도 꼭 산책을 해야겠습니다. 수영 잘하고 탁구장으로 이동중, 오늘도 감사하게 주어진 하루에 최선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