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산행사진

상주 백악산

작성자은별|작성시간26.06.16|조회수58 목록 댓글 8

타 산악회 따라 다녀왔습니다

속리산 실누엣이 머찌네요

이렇게나 머찐산이였는지
이번산행에서 찬찬이 보고
느끼고 백악산이 품어 주었네요

힘들게 올라간 백악산
야호 야호 우리는 노래합니다~~

하늘도 이쁘고
모델도 이쁘고

솥뚜겅바위래요~~~

솥뚜겅바위에서 편안하게 쉬고있는
이쁜여인~~~

하산해서 소맥한잔에 피로풀고
스트레스 백악산에 놓고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백악산도 폭포가 있던데
    물이 쫄쫄 가물어서 발담굴정도~~
    그리고 초보가 많아서
    생수1병가져오니
    내물좀 달라고하니
    안줄수도 없고
    줘더니 다 마셔버리고
    매너도 없고 등산대학을
    보내야 될것같아요 ㅠㅠ
    우리 아리산악회가
    최고여요
    대장님들도 쵝오~~
    매너도 쵝오~~~
  • 작성자강태공 | 작성시간 26.06.17 두분의 즐거운 산행을 축하드립니다,
    덕분에 추억을 되살리며,
    좋은 산야의 경치를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문님
    답글 달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무더운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고요
    산행에서 뵈어요~~
  • 작성자은하수 | 작성시간 26.06.17 울 은별언니는 산도 잘타고 말도 이쁘게하고....
    최고.최고.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은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총무님
    답글 감사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