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팩트 오늘] 선관위, 공무원에게 "투표지 가져와라" 지시?… "투표장에 선관위 직원 없었다" 작성자정기진|작성시간26.06.16|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사팩트 오늘] 선관위, 공무원에게 "투표지 가져와라" 지시?… "투표장에 선관위 직원 없었다"https://youtu.be/0Ue6_psPUl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