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사(人生事)

작성자정기진|작성시간26.06.05|조회수0 목록 댓글 0

 

 

🍒인생사(人生事)🍒

세월(歲月)의 다리를 

건너고 건너오니
늙음이 머물고

뚜벅뚜벅 걸어온 세월(歲月)
참 많이도 걸어왔네.

많은 세월(歲月)을 걷다 보니
좋은 인연(因緣)도 만나고

기분(氣分) 좋은 아침도 맞는다.

우리네 인생사 

어디서 멈춤 할지
어느 정류장(停留場)에서 

내릴지 모르지만

안위(安危)를 

묻는 이 가 있으니
일상(日常)의 

작은 행복(幸福)이 아닌가 싶다.

우리 제발 아프지 말고 

건강(健康)하고
즐거운 일만 있기를 

간절(懇切)히 빌어 봅니다.

오늘도 행복(幸福)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