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런 사람 이고 싶다

작성자정기진|작성시간26.06.10|조회수1 목록 댓글 0

 

 

🍒그런 사람  이고 싶다🍒

고난이 없기를 기도하기보다,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아낼 줄 
아는 사람.

생각과 다른 결과에 좌절하기보다,
그 결과를 받아들이고
또 다른 미래를 꿈꿀 줄 아는 사람.

상대가 다가와 주기만을 기다리기보다,
기꺼이 먼저 손 내밀 줄 아는 사람.

타인의 평가에 휘둘리기보다,
스스로의 시선을 믿을 줄 아는 사람.

지나간 인연에 슬퍼하기보다
내 곁을 지키고 있는
인연들에 감사할 줄 
아는 사람.

주저 없이 표현하고,
후회 없이 사랑하는 사람.

가끔은,
이 모든 것들 해내지 못하더라도.....

단 하나,
나를 사랑하는 마음만은
잃지 않는 사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