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은 마음과 따뜻한 만남🍒
자신에게 늘 한결같이
잘 해주는 사람과
작은 정성으로 매일 매일
메시지를 보내주는
사람을 절대 버리지 말라.
한 평생 수많은 날들을
살아가면서 아마도
그런 사람 만나는 건
그리 쉽지 않으리라.
택시한번 놓치면
다음차를 기다리면 되지만
잠깐의 실수로 사람하나
한번 놓치면 그런 사람
다시 얻기가 넘 힘든 세상이다.
선함을 가지고 이용하지마라.
믿음을 가지고 놀지 마라.
감정을 가지고 속이지마라.
진심을 가지고 농담하지마라.
늘 항상 언제나 변함없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그냥 있는 그대로,
우리는 마음 가는 데로
그렇게 살면 되는 것을,
처음의 만남은
하늘이 만들어주는 인연이고
그 다음부터는
사람이 만들어가는
인연이라고 합니다.
만남과 인연이
잘 조화된 사람의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만남에 대한 책임은
하늘에 있고
관계에 대한 책임은
사람에게 있습니다.
좋은 관계는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서로 노력하고 애쓰며
좋은 관계를 맺으려고 해야
결과적으로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