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상.....🍒
처음이라는 단어는
설레면서도 조심스럽다.
처음 사람을 만났을 때는
몇 초 만에 각인되는
첫인상 으로
평생을 기억하기도 하고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의 내면을
보지 못한 채
겉모습으로 판단하는
오류를 범한다.
다시 만날 기회가 있다면
서서히 알아가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얼마나 불합리한가
어쩌면 나도
누군가에게 까칠하게
기억되기도 하고
한 번쯤 더 만나보고 싶은
사람으로
남아 있기도 할 것이다.
지우개로 지우기가
어려운 첫인상은
내 언행과 스타일,
밝은 표정으로
좋은 기억을
남길 수도 있는 것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