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미분양주택, 석 달 만에 다시 급증

작성자황사 人-박준호|작성시간26.06.08|조회수9 목록 댓글 0

부산지역 미분양주택, 석 달 만에 다시 급증

 

4월 8654가구로 전월(7224가구)보다 19.8% 늘어나

전국에서 경기(1만2205가구)에 이어 두 번째로 많아

준공 후 미분양(2923가구)은 3월에 비해 3.7% 감소

 

 

https://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200&key=20260529.990990076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