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안홍석 기자님. ytn 양시찬 기자 기자님.
혹시, 손흥민 집안하고 원수 사이(?)
아니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들과 조상때부터 악 감정이 있으신가 보죠.
그래서 "씨발 놈들"이라 욕 하신거 겠죠~!
또, 이강인선수가 손흥민선수 손가락 부러트렸다는 가짜뉴스 만들어 퍼트리고는...
사과도 한마디 안하신건 가요?
그리고 멕시코까지 가서 훈련하는 선수들 뒤에서 욕까지 하셨다는데...
그럼, 이제 다음에는 어떤 욕과 기사로 대한민국을 발칵 뒤 엎으실 건가요?
#
더 가관은...
조선족(?)인가 해외 동포라는 분들에게 엄청 두 기자님은 인기 짱이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