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남~서초(강남)고속도로 →본격 개발 2034년 개통한다 #

작성자황사 人-박준호|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0

‘성남-서초 고속도로’ 본격 추진…2034년 개통

경부고속도로 양재나들목 일대 상습 정체를 해소할 성남-서초 고속도로 사업이 본격 추진됩니다.

국토교통부는 '성남-서초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효성중공업컨소시엄을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 고속도로가 만나는 판교 인근부터 우면산 터널까지 약 10.7km, 왕복 4차로로 추정 사업비는 5천6백억 원입니다.

국토부는 2029년 착공, 2034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할 방침입니다.

 

https://v.daum.net/v/202606221255258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