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수), 왕방지맥 3. 작성자구름재|작성시간26.06.10|조회수9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 더운데 22km, 7시간, 평속 3.5km, 오진, 신강, 힐링, 소비니, 극복, 구름재, 6인, 30년 묵은 더덕을 비롯한 다수의 더덕밭을 누비며 행운의 5잎 크로바까지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캔디총대장 | 작성시간 26.06.11 모두들 멋지십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극복 | 작성시간 26.06.11 고문님 산행도 사진도 모두 감사합니다즐거운 지맥길이었습니다 ~ ^^좋은 날 들 보내세요지맥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바라봄 | 작성시간 26.06.11 모두 멋집니다수고하셨어요~♡ 작성자힐링 | 작성시간 26.06.11 리딩에 사진까지덕분에 잘~함산했슴다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오진 | 작성시간 26.06.11 왕방지맥 완주 자축하고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