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평일산행 사진 ♣

6/10(수 )왕방지맥 3구간

작성자소비니|작성시간26.06.11|조회수4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극복 | 작성시간 26.06.11 소비니님 사진은 색감이 다릅니다
    이쁜꽃들 초록숲들 잘 봤습니다
    사진도 전문가여서 역시~ 👍^~^
    능력자 소비니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
  • 작성자바라봄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습니다
    중나리가 벌써 폈네요
    함께하는 모습 보기좋네요 ♡
  • 작성자힐링 | 작성시간 26.06.11 소비니님 고수의 포스가 ..
    내공이 어디까지일까요 ?
    매의 눈으로 뒤에서 더덕 캐다가 어느새
    휘리릭 앞서있고 포카페이스로 완주하는 모습이
    딱 숲속의 여전사입니다
    베낭 무게좀 지발 줄이세요 ㅎ
  • 작성자오진 | 작성시간 26.06.11 이번 지맥길은
    더덕도 캐고
    오디도 따 먹고
    수확이 많았네요~ㅎ
  • 작성자달고나 | 작성시간 26.06.11 고생스러워도
    소득이 좋은 산행
    하셨네요
    자연인 수준으로
    아는게 많으신가봐요
    더덕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