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 있는 불만
체크아웃 하러 카운터로 다가온 한 고객이 불만을 터트렸다.
손님 1 : 이 호텔은 형편없어요!
호텔 직원이 물었다.
직원 : 뭐가 잘못됐나요?
손님 1 : 도대체 잠을 잘 수가 없었다고요,
15분마다 벽을 내리치는 소리가 나 그때마다 잠에서 깼다고요!
호텔 직원은 사과를 했고 고객은 계산을 하고 떠났다.
얼마 후 한 부부가 카운터에 오자 직원은 간밤에 편히 쉬셨냐고 물었다.
손님 2 : 끔찍했소! 옆의 객실에 든 남자가 너무나 크게 코를 골기에
우리는 15분마다 벽을 두드려 깨워야 했단 말이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