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교훈과 명언

자기의 과오만

작성자참나무,|작성시간26.06.18|조회수57 목록 댓글 1

자기의 과오만 

항상 반성하여 고쳐 나가고 

다른 사람의 시비는 

절대로 말하지 않아야 한다.

ㅡ성철 스님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젊게살자 | 작성시간 26.06.18 그래야 좋겠지요..좋은 명언 잘 읽고 갑니다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