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의 과오만 작성자참나무,|작성시간26.06.18|조회수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기의 과오만 항상 반성하여 고쳐 나가고 다른 사람의 시비는 절대로 말하지 않아야 한다. ㅡ성철 스님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젊게살자 | 작성시간 26.06.18 그래야 좋겠지요..좋은 명언 잘 읽고 갑니다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