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과 사람 / 안성란

작성자젊게살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1

-장미꽃과 사람 / 안성란-  
  
장미꽃은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서 가시로
해충의 피해를 막았고
사람은 자신을 높이기 위해서
가시 돋힌 말과 판단으로
입술을 열고 자신을 세우려고 한다

꽃은 모양과 향기로
값을 높이고
사람은 입술의 향기로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다

꽃이 아름답다면
사람은 어느 꽃보다 더욱 아름답다

꽃향기에 발길을
멈추게 하지만
사람은 가시돋힌 언어로
발길을 돌리게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나무, | 작성시간 26.06.19 사람이 꽃보다 더 아름답다는 말이 있지요.장미가 아무리 아름다워도 사람만 하겠습니까?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