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이란

작성자참나무,|작성시간26.06.13|조회수58 목록 댓글 1

= 가족이란 =

삶이란 자세히 들여다보면
꽃길보다 가시밭길이 더 많다

삶은 고비마다
눈물이 뿌려지고 아픔이 새겨진다
가끔은 끝나지 않을 것 같은 
막막함이 덮쳐오기도 한다

하지만 그 어려운 인생길에도
결코 포기하지 않은 것은,
가시밭 같은 인생길도 꽃길처럼 걸어가는 것은
가족이 있기 때문이다

고단한 인생길에 
가족처럼 든든한 동무는 없다
가족처럼 따뜻한 동무도 없다

우리는 
가족이 있어 살아가는 기쁨이 있고
가족이 있어 살아가는 맛이 있다
가족이란 그런 존재인 것이다

- 행복한가 / 소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젊게살자 | 작성시간 26.06.13 인생 길이 험할 때가 많지요 그래도 가족이란 울타리가 있어 좋은 일이 있으니 험한 일이 희석되기도 합니다.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기분 좋은 주말이 되길 바랍니다 건강 하시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