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람아!

작성자참나무,|작성시간26.06.16|조회수54 목록 댓글 1

= 바람아! =

고단한 삶에 길에서
주저앉아 쉬고 있노라면
어느새 다가와
스~윽 내 곁을 스쳐가는 바람아!

가끔 나는 생각 한단다

말하지 않아도
내 마음 다 아는 것 같아
그냥 너를 내 곁에 붙들어 두고
무슨 말이든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마음 아픈 일도 고달픈 일도
너에게 훌훌 털어버리고
나도 너처럼 자유롭게 
어디는 가고 싶다고 

바람아!
너는 한없이 자유로우니까
내 이야기가 무겁거든
아무도 찾지 않는 어느 산골짝 바위틈에
내 이야기 살며시 숨겨두고 와도 되지 않겠니?

- 행복한가 / 랑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젊게살자 | 작성시간 26.06.16 살다 보면 바람처럼 어디든 가고 플 때가 있더군요..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건강 하시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