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아보자, 살만하다

작성자참나무,|작성시간26.06.19|조회수56 목록 댓글 1

=살아보자, 살만하다=  

살만하면 누구든 못 살겠는가 
살만하지 않으니까 인생이다
평범하게 사는 것이
무난하게 사는 것이 
어렵다고 왜 말들 하겠는가

산다는 것은 
예기치 않은 어려움이 불시에 찾아오고
원하지 않았던 시련에 넘어지고 
때로는 끝나지 않을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치기도 한다

하지만 우리는 살아간다
묵묵히 주어진 삶의 길을 간다
누군가의 아버지로
누군가의 어머니로
근면과 성실의 삶을 살아간다

그러다 문득 삶이 힘겨울 때면
아랫배에 힘 꽉 주고 외쳐본다

“살아보자 살만하다”

그렇게 사는 것이 삶이지...

- 행복한가 / 랑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젊게살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네요 마음을 그렇게 먹으며 산다면 살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