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돼지갈비

작성자작은기쁨|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5

외식메뉴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돼지갈비이에요

돼지갈비 좋아하는 건 이미 소문이 다 났어요


내게 밥 사주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휠체어가 들어갈 수 있는 돼지갈비 집을 수소문해 놓고
밥먹자고 불러 주어요

이래봬도 바쁜 사람이라
아무거나 사준다고 부르면 쓱 나가지 않고

뭐 사줄텐가 물어보고
'돼지갈비 먹자 "하면 그제서야
도도하게 초대에 응합니다

그래서 오늘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었어요

아무리 소갈비가 옆 테이블에서 익어가도 눈도 깜짝 안하고
오직 돼지갈비에만 집중합니다

돼지갈비라고 우습게 보시면 안돼요
1인분에 무려 3만 8천원이에요

돼지갈비가 이렇게 비싸고 난리람

내게 돼지갈비 사주고 싶은 사람들은 줄을 서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아홉살 | 작성시간 26.06.11 만만하죠!
  • 답댓글 작성자작은기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안 만만해요
    1인분에 4만원돈 인데
  • 작성자내삶의 비타민 | 작성시간 26.06.11 지방이랑. 다르게 비싸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작은기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쵸 너무 비싸요 ㅜㅠ
  • 작성자정태근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