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첫째주 일요일 전일 예정된 비 예보로
아침부터 내리는 이슬비 맞으며
영도 봉래산 둘레길 도보길 ~
함께하신 24분 산우님 함께여서
즐거운 시간 감사합니다.
10시 30분 지하철 1호선 남포역 6번 출구 밖
버스 저류장 집결 7번 버스 환승후 이동 ~
10시 50분 영도 7,5 광장 대기 하시던
산우님과 합류 코스 안내 및 회원님간 인사후 ~
10시 55분 7,5 광장~ 목장원~수목원 갈림길~
체육공원~ 복천 약수터~ 전망대~ 복천사~산재당~
체육시설 휴식후~
12시 45분 주막집 도착후 콩국수로 중식
13시 35분 주막집 중식후~ 해돗이 마을 전망대~
고구마 역사공원~고신대 갈림길~ 목장원 거쳐
15시 00분 영도 7,5 광장 도착 까지~
이슬비 맞으며 진행된 약 7 km 편안한 도보길
함께하신 24분 산우님
함께여서 즐거운 시간 감사합니다.
가입후 첫도보길 함께하신 노랑 장미님
편안한 코스에서 자주자주 뵐수있음 좋겠습니다.
바쁘신 일정으로 함께하지 못하신 산우님
편안하고 멋진 코스에서 인사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