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 이야기방

사랑한다고 고백하고 싶은데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3

마음문 바깥에서
노크를 하며
음악의 선율같은
고운 음성으로
고백을 하고 싶습니다
틈을 내어 주신다면
참 좋겠는데
조심스러이 다가가면
금방이라도
손 내밀듯 하기도 한데
열정의 가슴에는
당신의 존재가
어느 날 부터 꽃으로 피어
주인공 되어 있는 것을
시향기를 통해 보여드리며
면전에서
사랑한다고 고백하고 싶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0

    마음속에 꽃처럼 피어난
    그녀에게 사랑을 전하고픈
    메세지 잘읽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응원하시는 님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