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 이야기방

에버랜드~

작성자유화|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19

어제는 오랜만에
4식구가 함께 에버랜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신나는 놀이기구도 타고,
예쁜 꽃길도 걸으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을 보냈네요.

해가 지고 하나둘 불빛이 켜질 무렵, 기다리던 야간 퍼레이드가 시작됐습니다.

반짝이는 조명과 화려한 공연, 그리고 사람들의 환한 미소까지...
잠시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가족과 함께한 하루라서 더욱 소중했고, 사진보다 마음속에 더 많이 담아온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손자 에게 물어 보았어요
좋았던거 3가지만 말 하라고
했더니
다 좋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어제의 즐거운 추억으로 하루 종일 미소 짓게 되는 아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에버랜드도 많이 바뀌었어요
    보다 쾌적하고 모든게
    편리하게 활용할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쓴듯 보여요ᆢ
    어린아이만 재미있는게
    아니라 어른도 즐거워
    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한결. | 작성시간 26.06.12 가족과좋은시간 보내셨네요 이안이가 신났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한결님도
    저번에 호주서 소녀들이 나왔을때 에버랜드 같이 다녀오셨죠?
    손녀들이 그때보다
    더 커서
    다시 데리고 가면 엄청 좋아할거에요^^
    이안이도 3년만에 다시 갔는데 엄청 좋아하드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