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 이야기방

을왕리에서~~~

작성자유화|작성시간26.06.13|조회수47 목록 댓글 20

어제는 남편과 시누이 두 분, 이렇게 네 사람이 함께 1박 2일로 을왕리에 왔습니다.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마음까지 탁 트이고,
모래사장을 걸으며 조개도 잡고,

웃음꽃 피는 이야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바쁘게 흘러가던 일상은 잠시 내려놓고,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한 시간입니다.

파도 소리 들으며
마시는 커피 한 잔, 석양으로 물드는 바다 풍경, 그리고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

오늘도 추억 한 페이지를 예쁘게 채우고 가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자유노트님 다녀가셨군요
    댓글이 늦었습니다
    가화만사성이라고
    가족이 회목해야
    카페도 신경을쓰고
    그러겠지요 ㅎㅎ
    고우신 이밤 편히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5 와우
    행복한 시간이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형제들간의 우애가
    좋아야 편안하겠지요
    양쪽으로 맏이, 맏며느리입니다
    아주 잘 지낸답니다
    열정님!
    고운밤 편히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