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 이야기방

비 내린 주말 아쉬워요^^

작성자유화|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8

지금 이 시간이면
부평역에서 별이님 만나
실미도로 향하고 있을텐데요ᆢ

오늘은 실미도 번개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아쉽게도 비 소식에 취소가 되었습니다.

막상 취소하고 나니 비도 잠잠해지고, 나가려던 마음은
갈 곳을 잃은 채 괜스레 허전함만 남네요.

함께 바다를 바라보며 웃고,
맛있는 것도 나누며
좋은 시간을 보낼 생각에 은근히 설렜었나 봅니다.

오늘의 만남은 다음으로 미뤄졌지만,
좋은 인연은 기다림도 즐거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비 내린 주말,
모두 편안하시고 따뜻한 시간 보내시고
다음 영등포 번개에서는
웃는 얼굴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노트 | 작성시간 26.06.20 실미도라고라고라?
    거가 을매나 무서븐 곳인디 . . . 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20
    부슬 부슬
    비내리는 오늘
    지기님 잘보내고 계시나요 ㅎ


    영등포에서
    예쁘게 만나요 ^^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0 아쉬운 날 이었군요
    이미지 예뻐요
  • 작성자은행나무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아쉬운 날 이지만
    다음에는 곱하기로 더 잼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