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방

시인 등단 하고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8

시와 글을 사랑하며
창작활동을 즐기는
인생길이 되기를 소망하면서
등단의 기회를 보다가 2009년도에
다섯편의 시를 제출하여 당선되고
시인의 타이틀을 받게 되었다
시인의 타이틀이 별거냐 라고
반문할 사람도 있을지 모르지만
고교시절 부터 시인들을
흠모하면서 창작활동을 해 오던
열정의 소박한 바램 ㆍ꿈이
실현되는 즐거움 ㆍ행복감을
느낀 순간이기에
열정 개인에게는 말 할수 없는
감동의 순간이었고
자아 실현의 순간이었기에
기분이 좋았었다
시와 수상문학 회장이셨던
이종수 시인의 추천으로
등단할 수 있었던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5
    시인님
    반가워요

    늘 건강
    기원 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꽃씨님 반갑습니다
    저녁시간으로 가고 있네요
    오늘하룻길
    건강하게 지내고 계시죠?
  • 작성자다빈 | 작성시간 26.06.09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