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방

우리나라 좋은나라

작성자은행나무|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1
    바이올린 선율에
    구구절절 고은글이
    마음을 흠뻑 적시어요

    우리들은
    크나큰 행운의
    주인공 입니다

    대한인국
    만세 입니다

    은행나무님
    감사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은행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꽃씨 대한민국 만만세
    사랑해요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1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자운영 | 작성시간 26.06.12 사계절이 있고 작지만 아름다운 나라에 사는게
    큰 기쁨이죠
    동심초 노래 선율에 취해
    고운 글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