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방

[스크랩] 살아있는 것들은 다 외롭다

작성자두발로|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5

 

다 외롭다 - 이성진

 살아있는 것들은 다 외롭다 
 지치고 다치고 쓰러질 때가 많다

 살아있는 것들은 다 외롭다
 별도리 없이 생활에 허덕이다보면 
 더 깊은 곳으로 추락해버린다

 삶이란 어차피 혼자 와서 혼자 가는 것
 외롭다고 슬퍼할 일이 아니다

 

그대 목소리 * 송민도

 

들창 넘어 들려 오는 그대 목소리
언제나 들어 봐도 다정스러워
이 밤도 변함 없이 나를 부르나
멀고 먼 산 곡까지 울려 주는
그 언제나 듣고 싶은 그대의 목소리


내 가슴에 스며드는 그대 목소리
또 다시 들려 주나 그 멜로디는
강물결 흔들면서 나를 부르나
그리워 잊지 못해 구슬프게 들려 오는
나의 사랑 그대의 목소리

 

꿈속의 사랑 * 현인

 

사랑해선 안될 사람을 사랑하는 죄 이라서
말 못하는 내 가슴은 이 밤도 울어야 하나
잊어야만 좋을 사람을 잊지 못한 죄 이라서
소리없이 내 가슴은 이 밤도 울어야 하나
아 사랑 애달픈 내 사랑아
어이 맺은 하룻밤의 꿈
다시 못 볼 꿈이라면
차라리 눈을 감고 뜨지 말것을
사랑해선 안될 사람을 사랑하는 죄 이라서
말 못하는 내 가슴은 이 밤도 울어야 하나


아 사랑 애달픈 내 사랑아
어이 맺은 하룻밤의 꿈
다시 못볼 꿈이라면
차라리 눈을 감고 뜨지 말 것을
사랑해선 안될 사람을 사랑하는 죄 이라서
말 못하는 내 가슴 이 밤도 울어야 하나

 


아마다 미아 * 문주란

 

아마다미야 그리운 그 이름
  오늘도 남몰래 불러보네
  아마다미야 그리운 그 모습
  이 밤도 남몰래 그려보네
  달 밝은 창가에 홀로 앉아서
  님의 생각에 가슴 태우는 사랑은 슬퍼라
  아마다미야 그리운 님이여
  언제나 또 다시 오시려나
 
  아마다미야 그리운 그 이름
  오늘도 남몰래 불러보네
  아마다미야 그리운 그 모습
  이 밤도 남몰래 그려보네
  달 밝은 창가에 홀로 앉아서
  님의 생각에 가슴 태우는 사랑은 슬퍼라
  아마다미야 그리운 님이여
  언제나 또 다시 오시려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2 햇볕좋은 오늘
    맑은 소리
    좋은 소리
    기쁨의 소리만 듣는
    멋진 하루 되시길
    소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2
    삶이란 어차피
    혼자 와서 혼자 가는것
    외롭다고 슬퍼할 일이 아니다

    두발로님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이 | 작성시간 26.06.12 두발로님
    반갑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