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방

난, 이런 사람이 좋아요

작성자새벽|작성시간26.06.16|조회수36 목록 댓글 16

*_✒° 함께 있을 때
설레이는 사람보다는
편해지는 사람이 좋고,

*_✏°손을 잡으면
손이 따뜻해지기 보다는
마음이 따뜻해져 오는 사람이 좋고,

*_✒°밥을 먹으면
신경쓰이는 사람보다는
함께일때 평소보다 더 많이
먹을 수 있는 사람이 좋고,

*_✏°문자가 오면
혹시나 그 사람일까
기대되는 사람보다는

당연히 그사람이겠지 싶은
사람이 좋고,


*_✒°걱정해줄때
늘 말로만 아껴주고
걱정해 주는 사람보다는 
오직 행동 하나로 보여주는 사람

*_✏°친구들 앞에서
날 내세워

만족스러워 하는 사람보다는 
나로 인해 행복하다고
쑥쓰럽게 말해주는 사람이 좋고,


*_✒°술을 마시고 전화하면,
괜찮냐고 걱정해주는 사람보다는
다짜고짜 어디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6
    유리 그릇이 다루기
    조심스러운데

    그러니까
    조심스럽고
    불편한 사람 아니면
    될것 같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연화 | 작성시간 26.06.16 욕심이 많으시구먼유
    다갖출수가 없슈 편한사람이 좋은것같아유 ㅎ
  • 답댓글 작성자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니어유 저
    발췌한거니 그리아슈
  • 답댓글 작성자수연화 | 작성시간 26.06.17 새벽 ㅎ 즐거운하루 되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