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방

오직 실행하라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7|조회수19 목록 댓글 9

일단 어떤 결단을 내리면
그다음에 해야 할 일은
오직 실행뿐이다
그 결과에 대한 책임과 걱정은
완전히 버리고

윌리엄 제임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7 푸른 열정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유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7
    결단을 내렸다면
    걱정 보다는 실행으로

    그리고 성공은
    성공하는 자의몫

    푸른열정님 맞나요? ^^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습니다
    기분좋은 하룻길 걸어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