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실행하라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7|조회수1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어떤 결단을 내리면그다음에 해야 할 일은오직 실행뿐이다그 결과에 대한 책임과 걱정은완전히 버리고윌리엄 제임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17 푸른 열정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유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7 결단을 내렸다면걱정 보다는 실행으로그리고 성공은성공하는 자의몫푸른열정님 맞나요?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17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맞습니다기분좋은 하룻길 걸어가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