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수필방

연애의 달달한 맛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23 목록 댓글 8

당신과의 만남 축복이었어
신바람으로 보낸 시간들이
이 세상
그 무엇보다도 기쁨이었거든
준비없이 이별했지만
그래도 감사해
연애의 짜릿함을 알게 되었거든
애인으로 보낸 순간들
잊지 못하지
의사소통도
기막히게 잘 되었었지
달콤했던 만남의 순간들과
달달한 사랑 고백 나눔
잊을 수 없네
한없이 좋기만 했던 그 날들
맛중에 가장 좋은 맛은
연애의 맛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화나무 | 작성시간 26.06.05 연애의맛
    세상 그보다 좋은 맛
    없지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달콤하지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5
    제목에서 부터
    달달한 맛이
    상당히 느껴져요^^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달콤한 사랑으로
    행복하세요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