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수필방

문자 보내볼까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6

좋아하는 대화를 나누면서
행복하게 지내자
은총받은이와 마음의 교감을
즐겁게 하면서
하늘의 푸른 사랑을
가슴에 풍성히 받아
서로 선물하면서
루루랄라 신나게 노래하면서
기분좋게 지내보자
만남의 시간
미소지으며 가져보라고 하네
들어보자
내 님의 가슴속 깊은 사연
방긋 웃으며 좋은 화답이 있을지
좋은 하루 만들어 보자고
문자 보내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씨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마음을 기쁘게 하는
    문자 나눔은
    행복이겠지요
    즐거운 하룻길 걸어가세요
  •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6 ㅎㅎ
    문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화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문자 나눔의 행복
    누리시고 즐겁게 지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